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을지로 카페] 후르츠산도와 커피가 맛있는 '분카샤'

by treasurehyo 2020. 5. 1.

 

<분카샤>
서울 중구 을지로14길 20
매일 10:00-22:00
인스타 @bunkasha

을지로에는 아직 인쇄소와 조명업체등이 많은데
그 골목속으로 들어가 보면 핫한 가게들이 정말 많다

분카샤도 을지로에서 유명한 곳 중 하나!
와인을 파는 '을지포도'근처에 있는데
2층에 위치해있어 주소를 잘 살펴보고 가야한다.
간판이 아주 조그맣게 있어 지나치기 십상이다..왜냐면 나도 그랬기 때문에..ㅎ

 

 

저 슬레이트 위에 붙은게 그냥 광고물인줄 알았단 말야..
어쨌든 다행히 잘 찾아서 2층으로 고고
오래된 건물의 계단을 올라가면서 정말 이런데 있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입구에 걸려있는 액자부터 감성 뿜뿜하고 있다

 

 

기존의 인테리어를 최대한 살려 심플한 느낌이 좋았다
하지만 요즘카페들답게 의자는 불편한 편..

 

분카샤에서 유명한 후르츠산도(8.0)와 아이스아메(5.0)
를 주문 했다!
원두는 프릳츠원두를 사용하는 지 커피머신에 프릳츠 스티커가 붙어있었다

 

가운데 자리에 앉아 요리조리 사진을 찍었다 산도가 너무 맛있어보였다!
커피는 적당히 산미가 있고 맛있었고
후르츠산도는 여기가 왜 유명한지 이해가 가는 맛이었다
쫄깃하고 폭신한 식빵과 달달한 크림,과일들이
잘 어우러졌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다 😭
사실 요즘 후르츠산도를 파는 곳은 많아도 약간
애매한 맛을 내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추천할 만한 곳이었다

가격도 저렴하진 않은편이니 더더욱 맛있어야지! 하는
내 기대에 다행히 부응해주심..^^ㅋㅋㅋ

 

 

저 거울은 포토존인듯 했다 ㅎㅎ
내가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점점 차더니
웨이팅까지 있었다! 문밖에 대기명단을 작성해야 한다.
사람없는 시간대에 잘 와야 할듯 !

참고로 건물 5층에 소품샵이 있어 카페갔다 잠깐 들러보기 좋아보였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