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압구정 맛집] 인생치즈케익을 찾아버린 안다즈호텔 맛집 '치즈룸'

by treasurehyo 2020. 4. 21.

 

<치즈룸>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호텔 지하 1층 112호
10:00-22:30

압구정에 새로 생긴 안다즈호텔 지하에
맛집들이 많이 입점되었다
여러 음식점 중 이번에 방문한 곳은
치즈룸이라는 곳!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편이 좋다
⬇️예약은 하단 네이버를 통해서 하고 갔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297585187/home?entry=ple

 

압구정역 3번출구와 이어져 있어 찾기 쉽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주말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이 있는 편이었다

들어가면 입구에서 예약확인 후 자리 안내를 해주셨다

인테리어는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다
테이블은 안쪽까지 많이 있는 편이었다

 

Cheese Melt w Scampi Bisque(20,500)

가장 먼저 등장한 메뉴!
리코타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에 비스크 소스를 얹어먹는 방식이다

요롷게 부어먹었는데!
리코타치즈가 짜지 않고 담백한 편이라
그 전에는 먹어보지 못했던 리코타치즈 맛이었다
농도가 짙은 비스크 소스와 함께 먹으니 풍미가
장난이 아니었다..소스가 마치 꽃게랑 과자를 백만개는
짜낸 것 같은 맛 ㅋㅋㅋㅋㅋㅋㅋ

빵은 바삭 치즈는 담백 소스는 진하고...
아주 삼박자가 잘 맞았다 존맛탱,,,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 (27300)

두번째로 나온 파스타
트러플+프로슈토+파케리 궁합 장난아니었다
개인적으로 얇은 면보다는 씹는 식감이 있는 두툼한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더욱 맛있었다
치즈 맛도 많이 나고 최근 먹은 파스타 중에 일등 ㅠㅡㅠ

 

St, Sebastian Cheese Cake (9,800)

치즈룸에서 가장 기대하고 궁금했던 메뉴
바로 요 치즈케익이었다. 음식점 이름이 치즈룸인 만큼
치즈가 너무나 맛있었는데, 이 치즈케익은 한 입 먹자마자
인생치케로 등극해버렸다..👍🏼

꾸덕꾸덕한 느낌보다는 부드럽게 녹으면서도
치즈 농도가 매우 짙었다. 겉면에 살짝 구워진 부분과 함께 먹으니 아주 환상적....
하지만 크기는 진짜 거짓말 보태서 코딱지만하다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진다..

 

치즈룸가면 꼭 드셔보세용!!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지만 치즈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할 곳 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