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래마을 맛집] 포터하우스 맛집 '밴건디 스테이크 하우스'

by treasurehyo 2020. 4. 21.

 

<밴건디스테이크하우스>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2길 5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오후3시~5시30분
마지막 입장시간 오후8시 30분
주차 가능

두툼한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폭풍검색하다
발견한 서래마을에 위치한 밴건디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유명한 곳이다


저녁 시간대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고,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다

 

주문한 메뉴는 b세트 인데, 4월에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 시 10퍼센트 할인이벤트 중이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600016778/home

맨 먼저 나온 식전빵
주문과 동시에 바로 구웠는지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다
버터만 발라먹어도 아주 꿀맛..

부라타치즈와 청포도,토마토가 올라간 스타터를 선택했다
부라타치즈가 담백하고 청포도와 엄청 잘어울렸다
생바질과 함께 먹으니 꿀맛꿀맛!! 식전빵위에
얹어먹어도 맛있엇당

파스타로는 Gamberi Asparagi를 시켰다
오일파스타가 먹고싶어서 주문 했는데,
생각보다 짜지 않고 담백한 편이었다. 큰 새우도 많이 올라가있고 양도 적지 않았다.

스타터와 파스타가 맛있어서 스테이크에 대한 기대도
점점 높아졌다

 

사이드로는 크림시금치를 주문했다
트러플오일 프라이도 있어서 고민했지만.. 양심상
야채랑 스테이크를 함께 먹기로...ㅋㅋㅋㅋ
부드럽고 맛있는 크림시금치였다

 

드디어 등장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700g에 뼈 크기를 감안한다 해도 스테이크 양이 넉넉한편
채끝등심과 안심으로 나누어져 있다
굽기는 미디엄레어로 주문했다.
스테이크 밑에 고인 기름은 버터를 녹인 기름과 소기름이 합쳐서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심!!

등심부터..한입...
일단 굽기너무 적당하구요.. 윤기 좔좔...
너무 맛있었다😂한입 가득 들어차는 등심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맛..열심히 살아야 하는 이유다
그리고 아까 그 버터기름에 찍어 먹으니 버터의 풍미가
고기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말이 필요 없즤

다음으로 안심을 먹었는데
아니 여기 안심 왜이렇게 맛있지? 사실 안심부위는
기름기가 없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 안심은 너무
부드러워서 거의 녹아버렸다. 이렇게 부드럽게 넘어간다고?
갑자기 안심이 좋아져버림

그렇게 스테이크를 순식간에 해치워버렸다🙄
행복했다..포터야

후식으로는 티라미수가 디저트로 나오고,
커피와 차 중에 선택 가능 한데 차는 여러종류가 있어
선택가능하다. 나는 배가 너무 불러서 캐모마일로 소화시켜쥬기 ㅎㅎ
티라미수도 부드럽고 달달해 상당히 맛있었다
첨부터 끝까지 다 맛있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셨다

특별한 기념일 또는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에 너무 좋은 레스토랑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