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성수카페] 인생마카롱이 있는 신상 카페 '옹근달'

by treasurehyo 2020. 4. 24.

<옹근달>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41-1
매일 11:00-22:00

성수카페 거의 도장깨기 중인데
생긴지 얼마 안된 옹근달에 가봤당
멜로워 카페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 건물 전체가 카페인듯?

 

옹근달이라는 글씨체가 둥글둥글하니 귀여웠다
보름달이라는 뜻의 옹근달!

들어가기 전부터 보이는 빵들..
빵순이로서 일단 설레면서 들어갔다

 

 

평일 낮에 방문했음에도 군데군데 비어있는 빵들이 많았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편..
그래도 일단 왔으니 먹어보고 싶은거 골라담긔

먼저 왔던 친구말에 의하면 여기는
마카롱이 그렇게 맛있다길래 마카롱도 골랐다
종류가 엄청 많고, 포장지에 써있는걸 보니
'르헤브드베베' 마카롱이었다! 어느 티비 프로그램에도 나오고 엄청 유명한 마카롱인데, 아마 그곳에서 운영하는가보당

 

커피가격은 보통 다른곳이랑 비슷하다

빵과 커피를 주문하는 1층에는 야외좌석이 있고, 테이블은 많지 않다. 아마 날풀리면 밖에서 먹는 사람도 많아질 듯 하다

 

밥값보다 빵값이 더 나오는 사람 나야나..^^
친구들과 이것저것 담다보니 가격이 꽤 나오고 말았네...

 

우선 빵 시식 후기부터 말하자면...
추천까지는 아니었다..추운 날이었는데 빵이 쇼케이스 없이 그냥 진열되었다보니 찬바람을 맞았는지 찬 편이어서
기대했던 만큼 맛있지는 않았다..
세 개 중 가장 맛있었던건 밀푀유>시나몬페스츄리>퀸아망
순서였당...퀸아망은 조금 실망해써

커피는 산미가 있는편이었다

그리고 요 마카롱!!! 밀크티와 패션후르츠가 합쳐진 마카롱인데 진짜 최근 먹은 마카롱중에 제일 맛있었다!!!!!!!!!
꼬끄가 쫀득하고 안에 들어간 필링의 맛이 굉장히 진했다

나가는 길에 마카롱 몇개 더 포장해간건 안비밀..
르헤브드베베 본점은 죽전역에 있어 멀어서 가기가 힘든데,
성수에 이렇게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ㅡㅠ
아마 성수 갈 때마다 사먹게 될 것 같다..

생긴지 얼마 안됐지만 벌써부터 사람들로 가득 찬 카페라
사람 없는 시간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용
마카롱이 진짜 맛있으니 꼭 시도해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