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신설동 맛집] 군만두와 마파두부가 맛있는 '킹 수제만두'

by treasurehyo 2020. 4. 16.

 

<킹수제만두>
동대문구 한빛로 3
10:00-21:00
월요일 휴무

신설동에 대표적인 음식점은
육전식당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중국식 만두와 마파두부 맛집이 있습니당

 

신설동역 1,2번 출구와 가깝고
맞은편에는 육전식당2호점이 있습니당

점심시간 전에 방문했더니 아직은 조용한 가게
안에 테이블은 많지 않은편인데,
인원이 많은 경우는 맞은편 마라탕집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아마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 가게인듯?

 

메뉴는 이렇게 있다
고기새우군만두가 가장 유명한 메뉴이고,
군만두와 김치찐만두,
마파두부와 꿔바로우도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다

가장 먼저 나온 마파두부덮밥!
마라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너무 맛있었다
간이 약간 센편이지맘 같이 나온 밥하고 비벼먹으면
딱 맞는 맛있는 맛!!

 

마파두부를 먹으니 기대치가 한껏 올라갔다

다음은 군만두..
밑은 바삭 위는 촉촉한 스타일이다
안에 고기와새우살이 많이 들어있어 육즙도 풍부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김치찐만두는 흔히 전통시장에서 파는 김치만두와는
조금 다른 스타일이었다. 간이 세지 않은편이라
짜지 않아 계속 들어가는 맛.
처음에는 흠? 했는데 먹다보니 계속 먹게됐다

 

마지막으로는 꿔바로우 등-장!
시큼새큼한 소스와 튀김은 이제 말해뭐해..
솔직히 요즘은 탕수육보다도 많이 먹는게
꿔바로우기 때문에 웬만큼 맛있지 않고서는 만족이 안되는데
여기 꿔바로우는 튀김옷이 너무 두껍지 않고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었다! 괜히 맛집이 아닌듯

만두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양도 많아
신설동 근처에서 점심이나 중식이 먹고싶다면
강추하는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