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성수 빈티지샵 '밀리언아카이브' 예약 성공 후 쇼핑 후기!

by treasurehyo 2020. 4. 24.

 

<밀리언아카이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6길 11층
예약제 운영

평소 빈티지의류에 크게 관심은 없었으나,
자주 가는 성수에 핫한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 본 곳

프랑스블라우스 수 천벌이 있은 블라우스
빈티지의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시간대 별로
예약한 사람만 입장이 가능하다
(다음달은 원피스를 진행하신다고..꼭 가야지)

예약일자는인스타를 통해
공지하고, 예약당일 올려두는 네이버폼을 통해 진행가능

 


http://www.instagram.com/millionarchive

월요일 3시 오픈에 맞춰 3시 땡치자마자
접속해 다음날로 예약에 성공 했다 ㅎㅎ

 

성수역 2번출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입장전에 밖에서만 봐도 블라우스가 가득가득한게
굉장히 설렜다 ㅎㅎㅎ

입장 시 예약자 확인 후 열체크, 손 소독제 사용까지
꼼꼼히 진행했다!

 

문 앞에서 짐을 두고 쇼핑가능하다
블라우스는 무조건 입어봐야 하니까..! 겉옷 다 벗어두고 시작했다 ㅎㅎ
시간은 50분 구경 후 10분 계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빈티지 블라우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살짝 타이트한 시간인것 같았다. 왜냐면 옷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

사진찍을 시간도 없이 옷 입어보고 구경하기 바빴다.

그렇게 고른 블라우스는 총 세 벌..!
너무 나 빈티지야 하고 뽐내는 블라우스는 내 취향이 아니라
신중하게 골랐다 ㅎㅎ
잘 보면 구멍나거나 얼룩있는게 있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이곳이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는
종류도 많고 예뻐서도 있지만 가격이 너무 착하다
별도로 택이 걸린 제품을 제외하고는 한 벌에 11,000원!!
거기다 여러벌 같이 사면 조금 더 싸지니 이거완전 개이득

 

후딱 보고 나오고 계산까지 마치고 나왔다
한시간동안 불태워 버렸어..🔥

다음에 원피스샵을 오픈하시면 꼭 재방문 할거다!
기대하고 있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