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국 빵집] 수요미식회에 나온 라우겐크로와상이 유명한 '아티장크로와상'

by treasurehyo 2020. 5. 2.

 

<아티장 크로아상>
서울 종로구 계동길 51
10:00-19:00
월,화 휴무

 

수요미식회에 크로와상 맛집으로 나왔던 아티장베이커리!
본점은 아마 서래마을에 있는 듯 한데
인생크로와상이라는 극찬이 많은 곳이다..

안국에 위치한 아티장크로와상은 서래마을과는 달리 규모가 작고 크로와상만을 중심적으로 팔고 있는 듯 했다!

 

라우겐 크로와상이 그렇게 유명하다는데,
빵순이인 나로서는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테이크아웃을 중심으로 하는 곳이라 매장 내부는
아담한 편이었다

 

저녁시간쯤 방문했더니 샌드위치는 이미 거의
팔린 상태였고, 크로와상 뿐만 아니라
몇가지 다른 빵들도 있었다.

나는 플레인크로와상(3.5) 라우겐크로와상(3.5) 두개 구입!

다음날 집에서 아침에 바로 먹어보았당!
에어프라이에 살짝 돌려서 라우겐크로와상부터 먹어보았다

기존 크로와상보다는 짭짤하고 담백한 편이었다!
버터의 풍미는 강하지 않지만 담백해서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넘어가는 맛이다. 나는 물론 버터를 좋아해
이즈니버터를 꺼내 발라 먹었다. 궁합 최고👍🏼

 

두 번째로 먹은 플레인크로와상!
역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렸는데 너무 돌렸는지
위에가 타버림ㅋㅋ

위에가 살짝 탔지만 맛있었다! 곤트란쉐리에의
크로와상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에 못지 않게 버터향이 강하고
너무너무 맛있었다!

아마 나오자마자 바로 먹는다면 천국의 맛일거야..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먹어볼 의향넘치는 곳!!

반응형

댓글